운영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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운영관리
복지관 인력의 인사관리 및 재정관리를 정기적 및 전문적으로 하여 투명한 복지관을 운영하며, 이와 더불어 변화하는 복지환경 및 어르신들의 욕구변화에 민감하게 대응하여 지역사회내에서 선도적인 복지기관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함
운영방법
  • 운영기간 : 수시
  • 대 상 : 직원, 복지관 행정 및 재정, 사업 등
  • 내 용 : 운영위원회, 자문위원회, 직원교육, 사업평가 및 성과보고회
운영 프로그램
  • 인사관리 및 재정관리 : 인사위원회, 운영위원회, 자문위원회 복지관 운영계획 수립, 위원회 자문 및 의견 수렴하여 복지관 운영 반영 각 위원회의 운영 목표를 설정하고 그에 따른 성과 기록 및 점검
  • 직원역량강화교육 : 기초교육, 종사자 역량강화교육, 보수교육, 워크샵 및 연수 참가 등
  • 사업평가 및 성과보고회 : 연2회 사업평가, 연1회 성과보고회